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캐스텍코리아_급등주 매매 수익 공부

by 나를응원한다 2023. 5. 24.

 

캐스텍코리아 차트(23.5.23)

 


* 거래량도 거래대금도 기준에 못미치고 호재를 찾아봐도 딱히 기사가 없어  5월 12일 18.14% 상승한날 관심종목에 담아만 두었어요.
캐스텍코리아 같은 급등주 주가는 어떻게 움직이는지 지켜보았어요.

 


 


 
* 차트를 보다가 5월12일 장대양봉 나온 후 5거래일동안 거래량도 거의 없고 주가도 옆으로 횡보하면서 빠진상태라 이 정도에서 매수 한번 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다음날 빠지면 더 매수하지라는 생각으로 계획적인 진입이 아니라 진짜 아주 소량만 매수 했어요(지금보니 너무 소량이었네요)
 
 
* 그런데 다음날 오전부터 막 급등을 하더라고요. '이게 무슨 일이야?' 하며 매도했어요^^
 
 
* 나름 고점부근에서 매도했는데 나중에 보니 윗꼬리 달며 많이 빠졌더라고요.


 

캐스텍코리아 급등주매매 수익
 

 
 
🔹총 매수금액 : 60,000
🔹총 매도금액 : 70,810
🔹수익률 : +17.74%
🔹수익금 : 10,670
 
 
* 이쯤에서 들어가면 조만간 한번은 튀어 올라 줄 것 같아 진짜 생각 없이 소량 매수한 캐스텍코리아가 바로 다음날 너무 운 좋게 급등을 해주며 하루 만에 수익을 챙긴 매매였어요.
 
* 이런 운빨이...
 
 
* 그동안 연습한 급등주매매 종목 중 가장 소액투자 거래였고, 수익률은 가장 높은 매매였네요.
띠 로 리~~~
 
 
* 거래대금이 1000억 원 이상이 아닌 급등주 중에서도 급등했던 종목은 몇 거래일이 될지는 모르지만 다시 한번 거래량이 조금 나오면서 급등해 주는 경우를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매매에 활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