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성현 세븐스플릿

매직스플릿 주식 수익_제주반도체

by 나를응원한다 2023. 5. 26.

제주반도체 일봉차트(23.5.26)

 

 

제주반도체를 처음 매수한 게 녹색박스 시작되는 지점이에요.

20이평에서 반등 나오지 않을까 예상하고 매수했는데 그때부터 계속 빠졌어요.

 

다행히 매직스플릿으로 자동매수를 해서 빠질 때 매수할 수 있었어요.

그래도 꽤 오랜기간 빠져서 사실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반도체관련주들이 다시 반등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제주반도체도 같이 올라주어서 5차부터 차례대로 매도하며 오늘 결국 1차까지 참지 못하고 매도했더니 다시 막 오르네요...

 


 

제주반도체 매직스플릿 수익

 

 


 

어제 엔비디아 실적발표 이후 주가가 20%넘게 엄청 오르던데...

그걸 보며... 아 저런 종목을 가지고 있었어야 하는 건데라는 생각을 했네요...

 

그 영향으로 오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주가 흐름이 좋은데요.

특히 sk하이닉스가 어제도 갭상성 하더니 오늘도 갭상승하여 6%넘게 오르고 있어요

(난 한주도 없는디....)

 

DB하이텍, LX세미콘 , 동진쎄미켐 같은 반도체관련주들도 같이 상승해 주는 흐름입니다

 

 

제주반도체 매매 돌아보기

 

제주반도체도 전고점까지는 갈 것 같은데 빨간불이 보이면 팔고 싶어서 자꾸 팔다 보니 수익률이 낮네요.

 

주가가 나의 생각과 달리 계속 떨어질 때는 성급히 매수하지 않고, 주가가 오를 때는 목표한 수익률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리는 인내심을 좀 키워야겠습니다

 

 

매직스플릿은 주가가 하락을 좀 멈추고 상승추세로 막 돌아설 때부터 매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상승추세의 주식도 계속 양봉을 그리며 오르기만 하는 게 아니니 떨어질 때 사고 오르면 파는 걸 상승추세에서 반복한다면 더 좋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