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10월 공모주 청약결과 유진테크놀로지, 유투바이오

by 나를응원한다 2023. 10. 26.


이틀전인 10월 24일 이틀전에 공모주청약 신청했던 두 종목 유진테크놀로지와 유투바이오의 청약 결과아침에 카톡으로 증권사에서 알림이 왔어요.
 
 

유투바이오 청약 결과


배정받은 수량과 환불에 관한 안내 카톡이 발송되서 확인이 편해요.
유투바이오 균등수량 최소인 50주 신청했었는데 2주 배정 받았어요. 
 
 

 
청약 수수료 2,000원은 계좌에서 따로 출금되고 균등배정 받은 2주를 제외한 환급금 101,200은 내 신한투자증권 주식계좌로 다시 입금되었어요.
(저는 따로 환불계좌 신청을 안해서 증권계좌로 그대로 환불됩니다.)



유진테크놀로지 청약 결과


NH투자증권에서 주관했던 유진테크놀로지는 균등배정으로 수량을 받지 못했어요.

얼마전 청약했던 신성에스티도 균등배정으로 못받았었는데...유진테크놀로지 너마저...
경쟁률이 높다보니 나타나는 현상이에요.
 
 
그나마 2주 받은 유투바이오는 상장일날 잘 팔고, 다시 또 다음 청약을 도전해봐야겠어요.

 

 




 

10월 공모주 유투바이오 공모주 청약하기

유투바이오는 어떤 기업? 2009년 설립된 유투바이오는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기업입니다. 체외진단 서비스나 건강검진 소프트웨어 등을 제공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유투바이오

amazing500.tistory.com

 

 

10월 공모주 유진테크놀로지 청약하기

유진테크놀로지 어떤 기업? 2010년 설립된 유진테크놀로지는 기계공학 출신의 엔지니어들이 설립한 이차전지 관련 기업입니다. 유진테크놀로지는 정밀금형부터 시작해 자동화라인까지 생산하

amazing5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