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퍼스텍 하루만에 매직스플릿 자동매매 수익

by 나를응원한다 2023. 3. 17.

 

3월 14일에 처음으로 상승률 상위 종목과 수급 상위 종목들을 정리하고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었는데요.

 

 

 

*퍼스텍 일봉차트 (출처: 네이버증권)

 

어제 그중에 몇 종목 차트를 보면서 위치상 들어가도 되겠다 싶었던 퍼스텍을 조금 샀었어요. 1차 매수~

근데 너무 조금샀네요..

 

* 퍼스텍 : 3.14일 코스피 상승률 3위 종목(방산관련주)

 

 

한 종목당 차수마다 50만원은 사야지 항상 마음은 먹는데 그게 잘 안되요.

(찔끔사고 파는 습관이 잡힌게 무섭다는걸 깨닫습니다.)

 

 

급등한 종목들은 원래 며칠안에 쇼부를 봐야하는건 알기에...

오래두고 봤다 나락갈지도...

물론 그중엔 계속 상승하는 종목들도 꽤나 있지만요...

 

 

 

 

 


 

퍼스텍은 잘 모르던 종목인터라 매직스플릿 자동매매 6% 걸어놓았었는데 체결되었네요.

 

 

내가 팔았더니 100원이상 더 올라가더라고요. 국!! 롤!!! ㅋㅋㅋ

 

 

맨날 물려있던 종목들에 차수를 늘려서 더 사곤 했었는데..

공부했던 최근 주목받고 있는 종목중 발굴해서 수익을 냈다는 것에 의의를 두려 합니다.

물론 운도 좋았겠지만요..

 

 

어제는 공부를 못했는데 다시 매일매일 상승률 상위 종목과 수급 상위 종목들을 정리히며 공부하는 습관을 익히도록 해야겠어요.

 

 


 

 

주식 공부 이야기

 

23.3.14 코스피 코스닥 상승률, 수급 상위 종목 정리

주식 관련 유튜브를 보다 전업투자자인 김지훈대표라는 분이 본인이 매일 하는 것을 이야기해 주었어요. 매직스플릿 자동매매 할 종목은 사고파는 단타거래를 할 거라 가치투자 종목보다는 모

amazing500.tistory.com

 


# 현재 박성현님의 세븐스플릿 따라해보기 실행중임을 알려드립니다.

# 워낙 물려있는 종목이 많아 적은 금액으로 해보고 있습니다
 
# 주식의 고수가 아닌 평범한 투자자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