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화&달러투자

엔화투자_엔화환율 931.74 넘버7 매수

by 나를응원한다 2023. 6. 5.

 

엔화투자 넘버7 매수



 

 

넘버7매수 엔화환율 : 931.74

 

 

 

엔화가 주말동안에도 계속 빠지더니 오늘 오전에는 더 빠져서 시작합니다.

 

좀 늦게봤더니 박성현 님이 산 엔화환율보다 꽤나 올라서 '이렇게 빠질 때 못 사다니..' 하며 속상해했는데...

 

수시로 확인하다 보니 좀 오르나 싶었던 엔화환율이 오후 4시쯤에 오히려 오전보다 더 떨어져서 냉큼 매수했습니다.

운이 좋았네요.


 

 

엔화 넘버7 출동이 언제적인지 기억도 나지 않아 제가 썼던 엔화기록을 살펴보니 22년 11월에 엔화 넘버12도 출동했었네요. 

 

기억에 없었는데 이렇게 블로그에 기록해 놓으니 엔화가 계속 떨어질 때 불안해지는 멘탈을 좀 잡을 수 있어 좋네요.

 

 

넘버12까지 출동하며 한 번만 출동한 게 아니라 사고팔고 사고팔고 하며 여러 번 출동했었네요.

 

 

그래도 결국 엔화 넘버1까지 한 푼도 잃지 않고 다 매도했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현금만 있다면 오히려 기회인데...

결국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슬픈 결론~~

 

 


 

지난 엔화 이야기

 

엔화 No.12 사다

엔화 넘버 12 샀습니다 어디까지 떨어질라나??? # 현재 박성현님의 세븐스플릿 따라해보기 실행중임을 알려드립니다 # 워낙 물려있는 종목이 많아 적은 금액으로 해보고 있습니다

amazing500.tistory.com

 

 


# 박성현 님의 세븐스플릿 방법으로 엔화투자 따라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