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셀트리온헬스케어_바이오 주식 매도 수익

by 나를응원한다 2023. 4. 13.

 
 


셀트리온헬스케어도 저의 종목 중 아주 오랫동안 물려있는 종목이에요.
 
물려있는 계좌 말고 매직스플릿으로 매수매도하며 작지만 수익을 몇 번 얻었어요.
 

 


 

 


그리고 최근에 다른 계좌에 떨어질 때 5주를 샀었는데...
생각대로 며칠 뒤 올라주어 4월 12일 어제 매도를 했어요.
 
 

 

셀트리온헬스케어 일봉 차트 (23.4.12)


4월 12일 장대양봉으로 12.86%나 상승하며 마감했는데 저는 주식창을 들여다보고 있는 스타일이라..
오전에 생각보다 오르길래 매도해 버렸네요.
 
 


찔끔찔끔 나눠 파는 스타일이다 보니 매도 가격도 68,700원부터 72,800원까지 다양합니다.
 
 

 

 


 
하 지 만...
 

셀트리온헬스케어 일봉 차트 (23.4.13)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오늘도 장중 최고 81,400원까지 올랐다가 종가 77,300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며칠사이 많이 급등했네요.
 
 
전 어제 차트에 저 녹색 부분에서 팔았던 거라 생각하니 더 가져가지 못하는 인내심 부족을 느낍니다.
 
요즘 제가 매도하는 주식은 더 그것도 꽤나 많이 더 오르고,  좀 더 수익보고 싶어 안 팔고 지켜보는 주식은 꼭 내리네요.
앞으로는 거꾸로 해야 수익을 더 크게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상승종목 공부를 하다 보면 바이오관련 주식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바이오관련주식에 관심을 가지고 잘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일봉 차트 (23.4.13)

 
 
어제 매수할까 말까 고민하던 SK바이오사이언스도 오늘 10%나 상승했어요.
 
"생각만 하지 말고, 괜찮은 자리라 생각들면 행동으로 옮기라고!!!!
반성을 해봅니다.
 


올바른 주식투자로 부자가 되는 그날을 향해 Keep Go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