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성현 세븐스플릿

셀트리온헬스케어_매직스플릿 3차, 2차 매도수익

by 나를응원한다 2023. 3. 7.

3월 3일 빌빌거리던 셀트리온헬스케어가 갑자기 장중 13%넘게 급등했다 다시 좀 빠지며 마감했었는데요.
그래서 그날 매직스플릿에 있던 셀트리온헬스케어 4차를 매도했었어요.
 




그리곤 어제 5일선 근처까지 빠지더니 다시 말아올리더라고요.
 

아!! 이론으론 잘 아는데..

바닥에서 거래량이 터지면서 장대양봉을 만들면 다음날이나 다다음날 거래량이 급감하면서 5일선에 닿을때가 매수 기회!!!!

유목민님 책에서도 보고 암튼 이래저래 알았는데 손가락이 안나가요.. 아직 자신이 없어서겠죠..
(매직스플릿 자동매매 해놓은거에도 매수가 안됐고요...)
 
 
근데 역시나 오늘 또 장대양봉을 그리며 상승합니다.
어제가 매수기회 맞았네요... 결론적이지만요..ㅎㅎ
다음엔 기필코 손가락을 나가게 하리라!!!
 
 

 

 

 


 


3차는 이미 3월3일에 4차 매도하고나서 더 오를때 매도했었고...
 
 


오늘은 2차를 매도했습니다.

수익률 더 높게 자동매매 걸어놓을껄 하는 후회가 생깁니다.. 제가 3.5%에 해놨었는데 매도되고 나니 더 오르네요..
 

"내가 팔면 오른다.." 는 무슨 국롤인가요? ㅜㅜ






 
 
* 서정진 명예회장이 경영에 복귀한다는 소식에 기대감으로 주가는 강세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도 물려있던 셀트리온헬스케어 그냥 뒀거나, 아니면 계속 한계좌에 물탔다면 아마 아직 하나도 매도 못했겠지요..
 
2,3,4차가 열심히 계속 일해서 조금이나마 수익을 내주고 있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박성현님께 감사인사를 꾸벅~~~) 
 
 


 
 
지난 투자 이야기

 

셀트리온헬스케어 매직스플릿 매도 수익

제 애증의 종목 중 하나 셀트리온헬스케어~ 오래전에 사서 물려서 들고있던 셀트리온헬스케어인데... 박성현님의 세븐스플릿을 알게되고 매직스플릿까지 설치하게 되면서... 계좌를 기존에 있

amazing500.tistory.com

 


# 현재 박성현님의 세븐스플릿 따라해보기 실행중임을 알려드립니다.

# 워낙 물려있는 종목이 많아 적은 금액으로 해보고 있습니다
 
# 주식의 고수가 아닌 평범한 투자자들에게 추천합니다